장애학생지원센터 계약직원(행정지원직) 채용 공고
1. 채용분야 및 인원
캠퍼스 |
직종 |
담당직무 |
채용인원 |
지원자격 등 |
서울 |
계약직 (행정지원직) |
장애학생지원센터 행정지원 |
1명 |
·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·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·국가공무원법 임용기준에 의거 결격 사유가 없는 자 ·(우대사항) 사회복지학, 특수교육학 전공자 ·(우대사항) 장애인복지업무, 대학행정업무 경력자 |
※ 일반/전문대학원 재학생 지원 불가
2. 근무조건
● 근무부서: 학생취업처 장애학생지원센터(학생회관)
● 근무시간: 월요일~금요일 9:00~17:30
(12:00~13:00 휴게시간, 방학 중 본교 정책에 따라 단축근무)
● 급여: 월 2,100,000원(4대 보험, 세금 공제 전)
- 관련 경력 2년 이상: 월 2,170,000원
- 관련 경력 5년 이상: 월 2,303,000원
※ 관련 경력은 상근, 전일제 경력만 인정하며 근무 기관, 담당직무에 따라 경력비율 산정
● 근무 시작일: 2025. 1. 2.(목) 이후
● 계약 기간: 임용일로부터 1년, 당사자 간 합의시 1년에 한하여 재임용 가능 (최대 2년)
● 복리후생
- 본교 특수대학원 진학 시 수업료 일부 감면
- 건국대학교병원 의료비 일부 감면
3. 전형방법: 면접전형
● 1차: 서류 심사
● 2차: 면접 심사[12. 26.(목) 예정]
4. 지원기간
● 기간: 12. 13.(금) ~ 12. 20.(금)
● 접수방법: 이메일(yoojy@konkuk.ac.kr) 서류 송부
- 메일 제목: 행정지원직 채용 지원(본인 성명)
5. 구비서류 (붙임 양식 참조)
●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(본교 양식) 1부
●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, 제3자 제공 동의서(본교 양식) 1부
6. 기타사항
● 각 전형 단계별 합격자는 개별 통지 예정
● 지원서 및 제출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에는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
●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
●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에 의거 구직자는 구인자에게 채용 서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(단,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 제출된 경우는 반환 청구대상 아님). 단, 구인자의 반환 청구기간(합격자 발표 후 14일~180일)이 지난 경우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 서류를 파기함 (확정된 채용 대상자 제외)
● 제출서류는 최종 합격 후 원본 제출해야함
● 아래 서류는 합격 이후 제출
- 학사(및 최종 학력) 졸업 증명서 1부
- 대학 성적증명서(백분율 기재) 1부
- 서약서(본교 양식)
-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(본교 양식) 1부
-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금지 서약서(본교 양식) 1부
- 주민등록 초본(남자의 경우 병역사항이 기재될 것) 1부
- (해당자만 제출)
·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1부
·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(재직 경력자만) 1부
· 취업보호대상 증명서(국가보훈대상자, 해당자) 1부
· 장애인증명서(해당자) 1부
7. 문의
● 학생취업처 장애학생지원센터(02-450-3911)